그누보드5



에러코드 처리방법
500 1. LCD창에 READY 인지 확인합니다.
2. USB 케이블 연결상태를 확인합니다.
3. PC의 USB포트가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USB케이블은 메인보드에 장착된 포트로 연결하길 권장합니다.)
4. 이상없으면 PC와 발급기를 재부팅 해주십시오.
109 리본 장착상태를 확인합니다.
110 1. 리본이 끊어졌을 경우 재연결 후 재장착합니다.
2. 프린터 속성/소모품 탭 화면에서 리본 속성 값이 제대로 올라오는지 확인합니다.
111 투입구에 카드 적재상태를 확인합니다.
102 1. 카드가 정상적인 위치로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2. 클리닝카드를 사용하여 클리닝 해줍니다.
3. 발급기와 PC를 재부팅합니다.
111 발급기 탑 커버가 열려있는지 확인합니다.

051 - 321 - 2020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 상호 : (주)디디에스
  • 대표 : 하순호
  • 메일 : dds@ddskorea.kr
  • 양산 본사 :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부산대학로152, 스카이프라자 203호
  •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73(공덕동, 현대하이엘) 632호
Copyright © (주)디디에스 All rights reserved.